청주 청원점 오문비 원장님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 솔직한 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익한 수유 정보

상담전화
043-236-6124
청주 청원점 오문비 원장님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 솔직한 후기

온라인 상담

아기와 엄마를 위한 건강한 모유수유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아가솜은 그 사랑을 건강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겠습니다

솔직한 후기

솔직한 후기

청주 청원점 오문비 원장님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잔디 작성일20-05-19 13:23 조회2,047회 댓글0건

본문

조리원 퇴소하고 한달만에 넘치는 모유량때문일지 오른쪽 가슴에 야구공 만하게 젖뭉침이 왔어요ㅠ
밤부터 새벽 내내 유축도 해보고 마사지도 해봤지만 죽을만큼 아프고 커지기만했어요.
남편이 밤사이 검색해보니 집근처에 아가솜 청원점이 있다고 하드라구요ㅠ
뜬눈으로 밤새고 남편이 아침 일찍 전화해서 예약을 잡아줬어요ㅠ 오픈전 이른 아침이었음에도 친절히 전화 받아주시고 오기전까지 얼음팩하고 타이레놀 복용하라고 알려주셨어요~
원장님이 가슴상태 봐주시고 너무 힘들었겠다며 위로 해주시고 마사지 받았는데 우려와 달리 하나도 아프지 않았어요!
5분도 안되서 막힌 유선도 뚫어 주시고 야구공만한 울혈도 싹 풀어 주셨죠! 젖량이 많아서 50분 넘게까지 마사지 해주셨어요! 조리원에 있던 타업체는 다풀리지 않아도 50분되면 안해주셨는데ㅠ오문비 원장님께서는 끝까지 다풀어주셨어요.
결혼전부터 치밀유방에 가슴이 좀딱딱했는데 1회 관리로 가슴이 정말가볍고 부드러워져서 너무 놀랬어요!
출산고통보다 무서운 젖몸살이었는데 원장님 덕분에 잘해결되어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지금은 출산휴가가 끝나가고 직장복귀를 앞두고있고 아가가넘치는 유량을 감당 하지 못해 유축하기 힘들어서 원장님께 단유 마사지 받고 있어요!
현재 1~2회 관리 남았으나 가슴이 너무 가볍고 편해요!
무엇보다도 단유한다고 했을때 다들 저를 비난했지만 오문비 원장님께서는 이해해주시고 따뜻하게 위로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젖몸살 무서워서 둘째는 포기할까 했는데 오문비원장님과 사전에 준비하면 무섭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비록 첫째때는 얼마 먹이지 못하고 단유했지만 둘째때는 38주 관리받고 모유티칭 받아서 아프지 않고 행복하게 완모 할생각이에요!

오문비 원장님!
갈때마다 반갑게 맞이 해주시고 애기 키울때 어떻게 키워야하는지 애착형성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물 검색

솔직한 후기 목록

  • 번호 내용 작성자 날짜
아가솜
청주시 서원구 복대로 5 안김빌딩 5층502호 전화 : 043-236-6124 사업자번호 : 301-92-14213 대표자 : 강경애
Copyright ⓒ 2015 아가솜모유육아상담실 청주본점. All rights reserved.